MY MENU

K2 1004릴레이 이벤트

pic

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착한손해사정 ci공동체가 ci 1004 릴레이 이벤트를 시행합니다. 고객 여러분과 함께 웃고 즐기고 도움드릴 수 있는 유익한 테마 1004개를 선정하여 여러분 곁으로 다가가겠습니다. 저희 홈페이지는 정보제공 및 상담의 장을 뛰어넘어 고객 여러분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겠습니다

ci공동체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. ci 와 함께해요~

제목

(NO 0007) 교통사고 후 보험회사로부터 ‘면책’ 통보를 받은 보험가입자(가해자) 상담 및 구제 캠페인(이벤트)을 상시 운영합니다. 교통사고 가해자 구제 캠페인은 대한민국 손해사정업계 최초의 시도입니다

작성자
운영자
작성일
2016.05.30
첨부파일0
조회수
1082
내용


교통사고 후 보험회사로부터 면책통보를 받은 보험가입자(가해자) 상담(구제) 캠페인을 상시 운영합니다.(고객사랑 캠페인 코너 참조) 


사고조사부터 약관적용 및 법령해석까지 보험회사의 판단착오나 부당한 면책은 없는지 원점에서 점검하여 드립니다.


지금 노크하여 보세요~


교통사고 가해자 구제 캠페인은 대한민국 손해사정업계 최초의 시도입니다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